본문 바로가기

일반분양 아파트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아파트 선착순 동,호수지정 선점

봉담 중흥s클래스 아파트 분양

 

오늘은 우수한 입지와 비전을 가지고 있는 화성 봉담2지구에 봉담 중흥s클래스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분양가 상한제 시행에 대한 내용이 10월을 맞이하면서 다시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제는 민간택지에까지 영향력을 행사할 것이기 때문에 얼마큼의 집값 안정이 이뤄어지게 될지 아니면 오히려 부작용을 초래하게 될지는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가격, 입지, 그리고 향후의 가치를 고르게 볼 수 있는 아파트를 볼 수 있다는 것은 큰 행운일 것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공유해드릴 이 곳 봉담 중흥s클래스가 삼박자를 고루 마련하고 있는 곳이니 기회 제대로 마련 해 보세요.

 

 

봉담 중흥s클래스는 봉담2지구내에 공공주택지구는 화성시 봉담읍 상리와 수영리 동화리 일원이고, 지구면적이 1,438,741m2이네요 지구내에 풍부한 녹지와 근린공원, 체육공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구내에 대부분 공동주택의 입주가 완료되었고, 각종 편의시설과 상업시설 공공시설등이 활발히 갖춰지고 있는 단계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봉담 중흥s클래스는 봉담2지구내에 첫 민영주택으로 봉담 중흥s클래스는 봉담2지구 b- 2블럭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동주택용지, 제3일반주거지역으로서 지하2층에서 지상 25층으로 (10)개동으로 오며 총세대수가 784가구가 됩니다 건폐율은 13.27%이며 용적률 169.90%이고 대지면적이 48.532.00m2이예요 차량을 1,051대 주차가 가능하고 지상에는 7대와 나머지는 지하에 주차하게 됩니다72 - 322세대 41. 07%의 비율 / 84A - 365세대 46.56% 비율 / 84B - 97세대로 12.37%로 온다고 해요 평수도 딱 이정도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판상형 위주의 설계로 온다고 하니 녹지공간도 우수한 단지가 될듯합니다. 입주 예정일은 2022년 6월이라 하네요.

 

 

봉담 2지구 안에서만 하더라도 중흥 S-클래스는 약 4228세대 공급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5차까지 타운으로 형성이 되는데요. 지역 내 브랜드 타운으로 갖춰지게 되면 여러 장점들이 생기기 때문에 선호를 하게 되시죠. 지역을 이끄는 대장주로 손꼽히는 것은 물론이고 수요가 몰리는 만큼 시세 형성도 따릅니다. 그야말로 환금성이 높은 것입니다. 그리고 워낙 많은 세대가 공급되다 보니 이를 중심으로 해서 상권 형성도 잘 이뤄지게 되는데요 편의성이 높은 만큼 주거의 가치가 따르게 됩니다.

 

 

봉담 중흥s클래스는 화성시에 동북구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과의 경계에 자리해 보다 더 넓은 생활권을 이용할 수 있고 교통망 개발로 인해서 선호도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나 봉담 중흥s클래스 와 같은 신규공급과 정비여건등으로 인해 주거선호도가 높아졌고 2지구의 경우는 젊은 부부층이 선호를 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더블생활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원도심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으며 광역교통망으로 인해서 서울권과 경기권역으로의 이동이 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 수인선 개통을 통해 강남 진입은 물론 동탄 광교 등 서울 수도권 등을 빠르게 이동가능합니다. 여기에 제2순환고속도로 과천-봉담고속도로, 평택-파주고속도로 등 동시 이용가능한 교통 편도 지니고 있으며, 신분당선 노선연장 광교 호매실 봉담 노선 확정시 더욱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지니게 됩니다. 2020년 상반기에 개통예정인 수인선은 인천까지 직통연결이 가능하며 1호선으로의 환승을 거치면 서울까지 연결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봉담에서 호매실을 거쳐 광교까지 가는 신분당선 연장이 동시에 추진건의 되고 있어 유치가 되게 될 경우에는 효행지구 교통해소까지도 기대를 해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봉담 중흥s클래스는 총 10개동으로 이루어지는 단지를 가지고 있고 넉넉한 동간거리로 이루어져 세대간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게 됩니다 남동, 남서 평면으로 채광과 통풍이 극대화 되게 되며 어린이놀이터, 소나무숲, 잔디마당, 커뮤니티마당, 힐링산책로, 힐링마당 등 다양한 시설들로 인해 보다 여유로운 단지내 생활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또한 넉넉한 주차장이 확보되었는데 주차대수 1,044대 중 확장형이 약 43%에 해당하는 449대로 확장형주차장 시공으로 이루어져 차량이동이 편리합니다.

 

 

 

봉담 중흥s클래스 72제곱미터 세대들을 살펴보면 총 332세대로 구성돼있으며 팬트리가 갖춰져 있기에 불필요한 물건들을 정리하기 쉬워 보이며 드레스룸 또한, 갖추고 있어 많은 옷가지 등을 수납하기가 쉬워 보이는데요. 거기에 발코니까지 활용할 수 있으므로 실용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4bay의 혁신 평면으로 거실과 주방을 통한 맞통풍이 가능한 구조라 환기를 시키기에도 매우 뛰어나며 일조량이 풍부해지니 많은 분이 선호하실 것으로 보였습니다. 

 

 

봉담 중흥s클래스 84제곱미터 A타입을 보게 되면 365세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팬트리와 드레스룸은 물론 있으며 발코니가 두 개가 있어 활용도가 매우 좋아 보였으며 주방에 아일랜드 식탁이 있어 굉장히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 깊고 넓은 공간으로 보이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실내 생활을 할 때 더 넉넉하게 공간을 쓰고 있다는 기분 좋은 만족감을 느끼게 구성이 되어 있어 좋았는데요.

 

 

봉담 중흥s클래스 97세대로 구성된 84 제곱미터 B타입을 보게 되면 개성 있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현관으로 들어가 복도를 따라 거실을 만나게되며 3bay의 구조는 다채로운 실내 생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만족감을 줄 것으로 전망되었으며 특히나 침실1이 넓게 나와 있어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보지 못하는 평면 구성이었습니다. 이곳 역시도 팬트리와 발코니 드레스를 등을 모두 갖추고 있으므로 생활의 편의를 도와줄 것으로 보였으며 아무래도 세대수가 적은 희귀 타입이다 보니더욱 매력적인 곳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이곳은 커뮤니티 시설도 충분히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커뮤니티시설에는 지하1층에 휘트니스센터와 GX룸, 스피닝룸이 들어가게 되고 지하2층에는 실내운동시설과 골프연습장, 탁구장이 들어가게 되며 외부에는 독서실과 작은도서관이 놓이게 돼 건강과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져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봉담 중흥s클래스 세대안에는 고성능필터와 공기청정환기유니트가 들어가게 되면서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의 걱정까지 줄일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다양한 시스템이 세대안을 채워주고 있는데 홈네트워크시스템과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무인택배, 10인치 터치식 주방TV폰, 무인경비, 번호인식 차량통제, 지하주차장 비상호출, 200만화소 CCTV, 디지털도어락이 들어가게 되어 안전하면서도 스마트한 일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빗물 재활용, 지하주차장LED등, 태양광시스템, 옥외보안등,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에어컨 냉매배관, 각방온도조절, 절수형페달밸드, 욕실바닥난방, 전동식 빨래 건조대 등 다양한 시스템들이 들어가있어 보다 편리하면서도 절약을 할 수 있는 생활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중소형을 찾으시는 분들이 항시 많고, 노후 주택의 비율이 높은 만큼 이 아파트 단지의 가치는 입주 시기가 다가오면 올수록 빛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로얄층이나 또는 만족스러운 동호수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빠른 내방이 가장 좋은 선택일 듯 싶네요 뒤로 미루지 마시고 지금 연락 주십시오. 여러분 스케줄에 맞는 맞춤 설명 제대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