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용인 역북 서희스힐스 프라임시티 아파트 역북 지역주택조합 정보 안내

용인 역북 지역주택조합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아파트 지역주택조합 정보​

 

 새 정부의 부동산정책 방향은 각종 부동산 규제의 완화가 눈앞에 보이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얼마나 적용이 될지는 의문입니다 집값은 꾸준히 인상세를 보이고 있다고 하고 특별히나 내 집마련의 꿈을 꾸기 좋았던 신축 아파트 분양에 대한 기회들도 자꾸만 줄어들어 많이들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또한 분양가 상승이 실제 이루어지고 있고 대출규제는  DSR규제가 지속될것으로 보여 좋은 입지의  똘똘한 한채가 더욱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지배하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용인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아파트 신규 상품으로 현재 수도권  공동 주택의 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굳이 서울에서 살기 위한 노력이 많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교통편의 발달로  시간적 거리가 줄어들게 된다고 하며서 거주는 조용한 곳으로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용인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아파트는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에 딱 맞는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용인 역북 서희스타힐스는 역북2지구 공동주택 신축공사로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89-25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3층-지상29층 규모로 총912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며  1194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다수가 선호하는 59 74 84제곱미터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었으며  현재 부적격 조합원분에 대한 추가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용인 역북 서희스타힐스는  지주택 단지로 토지확보가 가장 큰 이슈인데요  단지는 이미 토지 100%를 확보한  소유권이전이 완료된 아파트로 착공을 앞두고 있어  안전성도 상당히 높아 분양을 앞두고  이미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가  총 1,872세대로 2023년 3월 입주를 예정하고 있어  27000여세대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는 만큼 더욱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되는 아파트 입니다.

 

 
 

 

입지환경을 살펴보면 먼저 교통은 경전철 에버라인 명지대역과 김량장역이 인접해 있고 기흥역에서 분당선 환승이 가능해  분당과 강남권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한데  특히 GTX-A노선이 2024년 개통을 목표로  진행중으로 개통시 용인역에서  서울 삼성역가지 단 13분거리로  접근성이 탁월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차량으로는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서용인IC 이용이 편리하고 경부고속도로와 제2경부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한데  제2경부는 2024년 개통을 예정으로 하고 있어  서울에서 세종까지 7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 경부고속도로 교통 정체를 해소해 주며 더욱 쾌적한 쾌속도로망을 갖추게 됩니다.

 

 
 

용인 역북 서희스타힐스는 개발 호재가 가장 주목받은 지역으로 용인플랫폼시티와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등의  굵직한 투자사업과 3700여세대가 입주하는 대단지 신규 주거벨트가 형성될 예정으로 향후 더욱 향상된 인프라의 제공은 물론 미래가치의 지속적인 우상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용인 역북 서희스타힐스는 4Bay 위주의 전용59,74,84타입으로 선호도 높은 구조의 중소형 타입으로 공급되며 판상형 맞통풍구조로 선호도 높은 구조로 특화설계되어 드레스룸 펜트리등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대단지 규모에  걸맞는 입주민커뮤니티시설로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어린이집, 주민회의실, 작은도서관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제공됩니다.

 

 

59A타입은 172세대를 공급하며 햇빛과  통풍에 유리한 4BAY 판상형 구조이며 드레스룸과 펜트리 설치로 수납공간을 그대화 하였습니다.

 

 

59B타입은 개방감에 유리한 타워형 구조로 타워형 구조, 2면 창호 설치로 개방감 확대 주방과 세탁실 공간 연결 활용성 증대, 드레스룸 제공되고  279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74A타입은 4BAY 판상형 구조로 전면 4-Bay 구성의 판상형 맞 통풍 구조로 채광, 환기 우수하고 드레스룸, 펜트리 공간 제공으로 수납공간 극대화하며  105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74B타입은 3BAY 타워형 구조로 3-Bay 구성의 타워형 구조로 일조량 양호 펜트리 공간 및 드레스룸 2개실 제공으로 공간 활용도 우수하며  24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84A타입은 4BAY판상형 구조로 전면 4-Bay 구성의 판상형 맞 통풍 구조로 채광, 환기 우수 ㄷ자형 주방 구조, 드레스룸, 펜트리 공간으로 수납공간 극대화하고  192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84B타입은 3BAY 타워형 구조로 3-Bay 구성의 타워형 구조로 일조량 양호 주방과 세탁실 공간 연결 활용성 증대, 드레스룸, 펜트리 제공되여  55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84C타입은 4BAY판상형 구조로 전면 4-Bay 구성의 판상형 맞 통풍 구조로 채광, 환기 우수 드레스룸, 펜트리 공간으로 수납공간 극대화되어  85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청약조건도 지주택이기 때문에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만19세이상의  무주택 세대주로 전용85이하 1채를  소유한 세대주도 신청이 가능하며 다주택자의 경우 성인 독립세대의 자녀 명으로도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단지는 특히 토지확보가 100% 완료되어  지주택의 가장 중요한 안정성을 갖춘 단지로 20%이상 낮은 가격으로 내집마련을 할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용인 역북2지구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아파트는  현재 용인권역아 서울 및 수도권과의  용이한 접근성과 기획된 여러 개발 호재를 통하여 다른 사업지와 비교해도 가격이 큰 폭으로  인상할 것으로 판단되는데요. 분양가 경쟁력까지 터득하여  미래 투자 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는  아파트라고 생각됩니다. 저희 사업지의 분양가는 평당가 1,250만원 가량으로  주변 시세보다 매우 저렴하게 책정되어  투자가치나 주거만족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나만의 보금자리 마련이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오늘 안내해 드린 용인 역북  서희스타힐스 프라임시티 아파트는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라 봅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 분양가나 자격 조건 궁금한 점이 있는 분들은 홍보관에 찾아오셔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