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분양 아파트

사천 아파트 분양 사천 kcc스위첸 샘플하우스 오픈

사천 아파트 분양 사천 kcc스위첸 샘플하우스 오픈

 


현재 잔여 세대 특별분양 중인 KCC건설의 '사천 KCC 스위첸'은 사천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이며 뛰어난 미래 가치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매력 있는 투자처로 각광받고 지역내 투자수요는 물론 부산, 창원, 진주, 통영 등에서도 실거주자나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사천kcc스위첸은 100%토지를 확보하여 분양을 하고 있으며 사천 입주아파트으로 자격조건 또한 자유롭게 누구나 분양을 받으실 수 있으며 청약통장이 없어도  분양받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분양보증을 하고 있기에 믿고 분양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분양가만 지불하게 되면 지역주택조합처럼 추가분담금이 따로 없답니다. 취득시에 내야할 취득세와 분양가 비용만 들어가신다고 보면 된답니다. 이곳은 또한 전매가 무제한으로 가능한 지역이기 때문에 전매도  언제든지 하실수가 있다고 합니다. 정부에서 보증을 해주고 있는 상품이기에 믿고 안전하게 거래를 하실수 있답니다.

 

사천을 대표하는 대단지 랜드마크로 들어설 사천kcc스위첸은 자연과 함께된 아파트로서 단일 단지로는 사천 최대규모의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사업개요을 알아보게 되면 사천kcc스위첸 신축공사로서 경상남도 사천시 정동면 예수리 산 64번지 외99필지에 들어서게 된답니다.

 


사천 KCC 스위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19층, 28개 동, 총 1738가구 규모로 들어서는 대규모 단지인데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이하를 95% 이상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 합니다. 74㎡A, 84㎡A, 102㎡ 타입에는 맞통풍 구조의 4베이 혁신 평면이 제공된다하네요~

세대수는 총 1,738세대로 소형아파트부터 중대형 아파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세대별로는 59A타입이 23.93평으로 435세대, 74A타입이 29.72평으로 267세대 74B타입 29.94평 276세대, 81타입 32.44평이며 15세대, 84A타입 33.66평 409세대, 84B타입 33.90평 276세대 102타입 40.59평 60세대로 총 1,738세대입니다.

 

 

동간거리도 단지가 크다보니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쾌적한 자연 공간과 넓은 동간거리에 주거하시기에 아주 적합한 동간 거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아파트의 특이한점으로는 조경면적이 상당히 많이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법정으로는 대지면적의 15%이상으로 되어 있지만 이 아파트는 34.14%로 조경면적이 들어가기게 상당히 자연친화적인 아파트로 건립이 된답니다. 그리하여 건폐율도 19%로 상당히 쾌적한 건물이 될 것입니다.

 


 

경남 사천이 들썩이고 소식이 있는데요. "항공 산업단지와 사천IC 복합유통 상업단지 도시개발사업이 본궤도에 오르며 경남 사천 일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천IC 복합유통 상업단지 도시개발사업은 사천IC 배후부지인 사천시 축동면 사다리 87번지 일원으로 총 면적 26만2000㎡에 일반상업용지 11만4960㎡, 유통상업용지 4만9680㎡를 조성하는 규모의 사업입니다. 나머지는 공원, 녹지, 도로용지 등이고, 일반상업용지에는 대형 아울렛과 종합병원, 호텔 등이 계획돼 있어, 향후 지역 랜드마크 형성과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되구요.

사천시는 2015년 기존 물류시설과 도·소매유통단지, 창고, 화물터미널을 유치하는 것을 넘어 판매시설(백화점, 아울렛), 숙박시설(관광호텔), 농축수산물유통센터, 물류시설과 업무시설 등 다목적 활용이 가능한 단지로 조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현재는 서부경남 공공병원을 비롯한 의료시설 유치도 희망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경남 사천에 위치한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의 협력업체 이전이 본격화되면서 사천 일대가 한 단계 도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내년 입주를 앞둔 사천 내 신규 아파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정부가 사천 소재 항공기 제조업체인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을 정부 지원 항공정비산업(MRO) 사업자로 선정하면서 글로벌 항공산업 도시로의 발판이 마련됐기 때문입니다.

 


통상 MRO 사업은 황금알을 낳는 사업으로 불린다 하는데요. 이는 MRO 사업이 몰고 올 경제적 파급효과 덕분이라 합니다. 실제로 정부는 사천이 항공우주산업 특화단지로 조성되면 2026년까지 2만여명의 일자리 창출과 생산유발 5조 4000억원 등의 경제적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전망한 바 있는데요. 산업단지 고용 인구를 환산해보면 MRO 개발이 완료되는 2020년 사천 인구수는 20만 명에 다다를 것으로 추산된다 합니다.

 

 

우수한 교통망도 주목할 만합니다. 남해고속도로, 대전∼통영간고속도로, 김해국제공항, 삼천포항, KTX 진주역 등 광역 교통망이 잘 발달돼 있어 인근 지역으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사천공항과 사천시외버스터미널은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합니다. 또 단지 앞에 사천강과 수변공원인 항공우주 테마공원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단지 뒤쪽으로는 구룡산이 위치해 조망권도 확보했다하니 그 또한 우수한 환경이겠네요.

 

‘사천 KCC 스위첸’은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사천지역 특성에 맞춰 다양한 수요를 고려한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74㎡A, 84㎡A, 102㎡타입에는 맞통풍 구조의 4베이 혁신평면을 제공한다하며. 또 1~2인 가구 비율이 높은 사천시의 가구구성 비율을 연구한 결과를 토대로 원룸 부분임대가 가능한 ‘부분 임대형’ 세대분리형 아파트도 공급한다하니 주변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리라 생각듭니다.

 


kcc건설의 ‘사천 KCC 스위첸’이 84㎡B 276세대에 부분 임대형 구조를 도입해 한 세대의 일부를 분리, 독립적인 생활이 가능하도록 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전용 84B 타입으로 공급되는 이 평면에는 임대인과 임차인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출입문을 별도로 만드는 등 생활동선을 완벽하게 분리한 설계를 적용했다하며. 거주와 월세 수익을 동시에 거둘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 될 전망이라 합니다.

 


부분 임대형(세대분리형)이란 아파트 한 채를 두 거주공간으로 나눠 현관과 화장실, 주방 등을 독립 시공한 구조를 뜻한다 합니다. 말그대로 한 지붕 아래 두 가구가 거주하는 형태인데요. 집주인 입장에선 내 집에 살며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고, 세입자 입장에서도 오피스텔이나 원룸보다 우수한 아파트의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하여 선호도가 높다하네요.

 

 

‘사천KCC스위첸’의 부분 임대형 구조는 전입신고 및 별도 호실 표기도 가능하며 출입문 등 완벽하게 동선이 분리됐다하여. 자가 주거와 동시에 사천 항공산업단지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전세 혹은 월세의 임대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하니 투자목적도 괘안치않나 싶네요. 전용 84B 타입으로 공급되는 이 평면에는 임대인과 임차인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출입문을 별도로 만드는 등 생활동선을 완벽하게 분리한 설계를 적용했다하며. 거주와 월세 수익을 동시에 거둘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 될 전망이라 합니다.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대표번호로 방문예약 잡으시고 방문하시면 편하게 관람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 방문은 상담사 지정제로 운영중에 있으니 연락주세요